-
윤종빈 감독 작품 결혼 용서받지못한다카테고리 없음 2019. 11. 21. 23:07
배우 하정우가 윤종빈 감독과 '수리남'으로 다시 호흡을 맞춥니다. 2019년 6월 24일 영화계에 따르면 하정우는 최근 윤종빈 감독의 신작 '수리남'에 출연하기로 구두 합의했답니다. '수리남'은 윤종빈 감독이 2018년 '공작' 이후 선보이는 신작. 남미 국가 수리남에서 마약왕이 된 한국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랍니다.
하정우와 윤종빈 감독은 '용서받지 못한 자' '비스티 보이즈' '범죄와의 전쟁'과 아울러서 '군도'로 호흡을 맞춰온 콤비입니다. '수리남'으로 다섯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윤종빈 감독은 '수리남'을 영화로 만들지, 드라마로 만들지, 가능성을 열어두고 현재 준비 중이랍니다. 당초 '수리남'은 CJ엔터테인먼트와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할 계획이었답니다. 그렇지만 해외 촬영에 해외 스태프와 배우 등 제작비가 많이 들기에 여러 방안을 검토하고 있답니다. 드라마 제작은 넷플릭스와도 논의를 진행 중이랍니ㅏㄷ.
넷플릭스에서 '수리남' 드라마 제작을 확정할 경우 콜롬비아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나르코스'에 이어 또 다른 화제작이 될 전망이랍니다. 윤종빈 감독은 '수리남'의 영화 또는 드라마 제작을 조만간 확정하고 내후년 제작을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 작업에 돌입할 계획이랍니다.